네 고객님
상품을 파손되지않게 포장하시어 [ 성함/연락처/AS사항 ]을 메모하여 보내주시면
본사로 상품보내 AS진행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AS는 저희가 하는게 아니라 저희도 본사로 상품을 보내서 본사에서 상태확인후 AS여부가 결정됩니다.
보내주실때 배송비는 선불로보내주셔야하며, AS시 발생하는 AS비용과 배송비+저희가 고객님께 보내는 재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또는 본사 AS직통번호로 바로 문의하셔서 AS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NS AS : 032-868-1004
저희통해서 AS를 보내시면 본사에 상품을 택배로 발송하기때문에 낚시대가 왔다갔다하는 기간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니
본사AS로 바로 문의하시어 진행하시는게 더 빠를것으로 생각됩니다.
감사합니다.
[ Original Message ]
안녕하세요
다름이아니라
조로360 가이드 낙시대를 구입하고 열기낙시 어제갓다가 망신만 당했네요
사용하다가 부러졌어요
전동릴 연결하는 1번대 끝부분이(부러진 부분이 2번(중간)대 밑에 끼어서 안빠짐)부러졌어요
어떻게 해야 되나요? AS에대해 문의합니다
좀 낙시대가 다른낙시대에 피해 약하고 쉽게 부러지는거 같네요~~
1번대끝부분 중간대 끼우는 부분이 부러져 중간대 밑에 박혀 안빠짐)
*그래서 1번대는 끝이부러지고 중간대는 밑에 1번대부러진부분이 박혀 안빠짐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