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상품 Q&A

상품 Q&A

상품 Q&A입니다.

상품 게시판 상세
제목 AS서비스 문의
작성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21-01-25 10:36:02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6

네 고객님

상품을 파손되지않게 포장하시어 [ 성함/연락처/AS사항 ]을 메모하여 보내주시면 

본사로 상품보내 AS진행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 AS는 저희가 하는게 아니라 저희도 본사로 상품을 보내서 본사에서 상태확인후 AS여부가 결정됩니다. 

보내주실때 배송비는 선불로보내주셔야하며, AS시 발생하는 AS비용과 배송비+저희가 고객님께 보내는 재배송비가 청구됩니다.


또는 본사 AS직통번호로 바로 문의하셔서 AS 안내받으실 수 있습니다.

NS AS : 032-868-1004


저희통해서 AS를 보내시면 본사에 상품을 택배로 발송하기때문에 낚시대가 왔다갔다하는 기간과 배송비가 추가로 발생할 수 있으니 

본사AS로 바로 문의하시어 진행하시는게 더 빠를것으로 생각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

[ Original Message ]

안녕하세요

다름이아니라

조로360 가이드 낙시대를 구입하고 열기낙시 어제갓다가 망신만 당했네요

사용하다가 부러졌어요

전동릴 연결하는 1번대 끝부분이(부러진 부분이 2번(중간)대 밑에 끼어서 안빠짐)부러졌어요

어떻게 해야 되나요? AS에대해 문의합니다

좀 낙시대가 다른낙시대에 피해 약하고 쉽게 부러지는거 같네요~~

1번대끝부분 중간대 끼우는 부분이 부러져 중간대 밑에 박혀 안빠짐) 

*그래서 1번대는 끝이부러지고 중간대는 밑에 1번대부러진부분이 박혀 안빠짐.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댓글 입력
댓글달기 이름 : 비밀번호 : 관리자답변보기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/ byte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(대소문자구분)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

관련 글 보기

관련글 모음
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
3118 NS 하이브리드 조로Ⅱ 루어대 AS서비스 문의 김영찬 2021-01-23 20
3130    답변 AS서비스 문의 2021-01-25 1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