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 Original Message ]
1. 2번절번 맨앞(초리대와 닿는부분)에 까짐이 있어서 환불처리함
2. 지갑위에 놓고 확대한 사진, 확대 안하고 찍은사진 보냄
3. 찾을 수 없다며 이 제품사진이 맞냐고 함
4. 결국 귀찮아서 단순 반품으로 처리함
*** 제품에 문제가 없어도 반품배송비 물어야 합니다
감수하시고 주문하시고 문제 발생시 꼭 동영상으로 찍어두세요
제품 회수하여 확인시 사진으로 찍어주신 부분이 확인되지않아 전화로안내를 드렸습니다.
고객님께서 사진상으로만 나오고 육안으로는 잘안보인다 말씀하셨습니다만 저희가 아무리 확인해도 그 부분은 확인되지않았습니다.
그래서 찍어주신사진이 해당상품이 맞냐고 여쭤봤습니다.
통화후 다시 여러직원이 몇번이고 확인하였으나 사진으로 찍어주신 사항은 확인되지않았습니다.
불량상품이 아닌것으로 판단되어 반품 진행해드렸습니다.
저희는 당연히 불량여부확인되면 교환/반품 진행 도와드리고있습니다.
해당상품에는 불량여부는 확인되지않아 단순변심으로안내드렸습니다.
서비스에 만족을 드리지못해 죄송합니다.
감사합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